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에서 인기 많은 스포츠 중 하나가 여자 배구입니다.

그리고 일본 여자 배구 선수로 유명했던 기무라 사오리가 있습니다.

기무라 사오리는 2017년에 은퇴를 하고 현재는 해설가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예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기무라 사오리 프로필


기무라 프로필


출생 : 1986년 8월 19일

출신 : 일본 사이타마

키 : 185cm

포지션 : 레프트


기무라 사오리는 2004년부터 일본 국가 대표로 활동했습니다.

은퇴하기 전까지 국가 대표로서 활동을 해오며 한국전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 국가 대표인 김연경과 대결을 펼친 적도 있습니다.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며 주목을 받는 실력 있는 선수였습니다.

그래도 김연경 선수가 한 수 위죠!


다시 돌아와서...

기무라 사오리는 실력도 좋았지만 귀여운 외모로도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기무라 사오리 사진1


기무라 사오리 사진2


환하게 웃는 모습도 많은 팬들을 웃게 해줬습니다.

기무라 사오리 사진3

일본 국가 대표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다가 2016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기무라 사오리 결혼


국가 대표 은퇴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남편 또한 키가 상당히 크다고 합니다.

기무라 사오리 결혼


남편은 191cm라고 하네요.

사오리 보다 6cm 정도 크네요.

사오리도 키가 크다 보니 둘이 키 차이는 별로 안 나 보이네요.


2017년에는 배구 선수를 은퇴하고 방송에서 가끔씩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무라 사오리 사진4


기무라 사오리 사진5


운동을 그만두고 살도 빠진거 같고 더욱더 예뻐진거 같네요.


현재는 까페 사업도 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습니다.


기무라 사오리의 선수 시절 모습을 조금 더 보겠습니다.

서브 준비중인 사오리

기무라 사오리 움짤1


팀 동료와 인터뷰 중 장난치고 있는 모습도 귀엽네요.

기무라 사오리 움짤2


잘 안풀리는지 폴짝폴짝 뛰고 있는 모습도 

기무라 사오리 움짤3


방송에 출연해 리시브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

기무라 사오리 움짤4


이번 올림픽에서도 해설자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